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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포트폴리오

2014 인하대 모바일프로그래밍 - 쉐도우 : 그림자의습격

 

 

장르 2D 액션·호러 게임
개발 기간 2014.06~2014.08
주요 기술 Sprite 2D, NGUI, 배열, 충돌체 및 Trigger 사용
게임 컨셉 몬스터볼을 많이 튕겨 내어 주어진 시간 내에 점수를 얻고, 쉐도우라는 그림자로부터의 공격을 피하면서 점수를 잃지 않는게 목표. 도우미는 쉐도우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며 보호함.
참여 인원 & 참여 비율 1인 개발(메인 프로그래밍(100%), 기획(100%), 디자인(100%))

 

현재 이 프로그램의 소스는 지워진 상태 복구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