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ndInvokationFailure: Gradle build failed. C:/Program Files/Android/Android Studio/jre\bin\java.exe-classpath
"C:\Program Files\Unity 5.6.2f1\Unity\Editor\Data
\PlaybackEngines\AndroidPlayer\Tools\gradle\lib\gradle-launcher-2.14.jar"
org.gradle.launcher.GradleMain "assembleDebug"
1. DELETE CACHE 삭제하기를 시도해보았어요.
https://happyryu.tistory.com/138
2. Could not extract GUID in text file projectsettings/projectsettings.asset at line 42
에러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따로 Unity Package로 Export하기로 했습니다.
3. Library는 제외하고요.
4. Version Control 도 해주세요.
https://ryadjs.tistory.com/143?category=618627
5. PlayerSettings 아래와 같이...,
API 레벨을 누가 버젼에서 파이로 올리고 싶었으나 잘 안되서...
Auto Graphics API 체크 해제 했습니다.
Build 옵션은 이렇게 했습니다.
아직 build 성공한거 아니고요.
링크 : blog.naver.com/sdragoon/221378742876
보니까, gradle-launcher-5.2.1-sp1.jar 을 복사해서,
2.14는 일단 지우고 어디다가 백업하는게 좋을듯합니다.
http://dl-ssl.google.com/android/repository/tools_r25.2.5-windows.zip
를 예전에 다운 받았던 파일을 하드에서 찾았다.
압축을 풀고,
android sdk home의 tools 폴더에 복사해서, 건너뛰고, 나머지파일만 복사하게 했다.
경로 : P:\Android-Sdk-Windows\tools
왜냐하면 sdk tools 버젼을 26.1.1로 유지하기 위해서다.
그러고 나서 keystore 생성 하는 방법을 해보려고 한다.
자기전에 구글링을 프로젝트 이름에 특수문자가 들어가 있어서, 문제가 되었다는 의견이 있어서,
R&d 를 Rnd로 변경했다.
'Unity > 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 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st Recycle (0) | 2021.05.03 |
---|---|
안드로이드 PIE ZENFONE 4 Z01KD ZE554KL OEM 잠금 해제 연습 (0) | 2021.01.17 |
Unity 2020에서 Android Build 진행중 (0) | 20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