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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 가이드

Unity Gradle Build Failed 해결해볼께요.

CommandInvokationFailure: Gradle build failed. C:/Program Files/Android/Android Studio/jre\bin\java.exe-classpath

"C:\Program Files\Unity 5.6.2f1\Unity\Editor\Data

\PlaybackEngines\AndroidPlayer\Tools\gradle\lib\gradle-launcher-2.14.jar"

org.gradle.launcher.GradleMain "assembleDebug"

 

1. DELETE CACHE 삭제하기를 시도해보았어요.

https://happyryu.tistory.com/138

 

2.  Could not extract GUID in text file projectsettings/projectsettings.asset at line 42

에러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따로 Unity Package로 Export하기로 했습니다.

3. Library는 제외하고요.

4. Version Control 도 해주세요.

https://ryadjs.tistory.com/143?category=618627

5. PlayerSettings 아래와 같이...,

API 레벨을 누가 버젼에서 파이로 올리고 싶었으나 잘 안되서...

Auto Graphics API 체크 해제 했습니다.

 

Build 옵션은 이렇게 했습니다.

 

아직 build 성공한거 아니고요.

링크 : blog.naver.com/sdragoon/221378742876

 

Unity Gradle 빌드에 관하여

Unity 로 앱 및 게임을 구현하는데 있어안드로이드 Native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Plugin 형태(ja...

blog.naver.com

보니까, gradle-launcher-5.2.1-sp1.jar 을 복사해서,

2.14는 일단 지우고 어디다가 백업하는게 좋을듯합니다.

 

http://dl-ssl.google.com/android/repository/tools_r25.2.5-windows.zip

 

를 예전에 다운 받았던 파일을 하드에서 찾았다.

압축을 풀고,

android sdk home의 tools 폴더에 복사해서, 건너뛰고, 나머지파일만 복사하게 했다.

경로 : P:\Android-Sdk-Windows\tools

왜냐하면 sdk tools 버젼을 26.1.1로 유지하기 위해서다.

 

그러고 나서 keystore 생성 하는 방법을 해보려고 한다.

 

자기전에 구글링을 프로젝트 이름에 특수문자가 들어가 있어서, 문제가 되었다는 의견이 있어서,

R&d 를 Rnd로 변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