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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강의 업로드 계획

안녕하세요 하얀소닉입니다. 취업준비시즌이라 조금 힘드네요.

기말고사가 끝나가고... 웹쪽은 안한지 1년넘은거 같고요... 안드로이드는 그래도 꾸준히 해서 앱스토어 팀별 프로젝트와 또하나의 게임 프로젝트를 완성했고요... 이정도면 SQLite를 사용해서 잘 만든거 같은데 버그도 많고, 왠지 서버만 지원되었다면 좋았을 거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러한 문제는 고정 IP나 유동 IP냐의 문제인데... 그 외에도 웹호스팅문제도 있고 진짜 고민 많이 하나 내장 SQLite로 내부 DB를 활용하자 이렇게 만들게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프로그램이 Mac OS X, Linux, Windows 8, Windows 7, Windows XP에서 돌아가느냐 하는 데 중점을 두었고요 UTF-8로 프로젝트 속성을 바꿔줌으로써

지금도 이 방법은 Unity 에서 유용하게 쓰이나 팀원들에게 있어서는 극히 일부분 적인 내용이라... 혹시 버튼 같은거 NGUI로 Font 적용해주나요? 이미지를 사용해서 이미지를 넣어버리자는 의견이 대세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면 수정하기가 힘들지도 모르는데...

어쨌든 그 동안의 성과를 SQLite를 약하게 애기하자면 30% 마스터 모든 API를 아는 것은 아니니까요... 소스란것이 안드로이드 내부 클래스 함수 까지 살피다 보니... 이 기능을 쓸려면 소스와 안드로이드 jar파일을 연결하여야 합니다. 꽤 수용하더군요...

안드로이드 Windows 8 에러... 자바가 잘 설치가 안되요... XP 시절과 7 시절에 간과 했던 부분이 은근히 기본이 중요한데...

가령 환경변수 설저이라던지... 아직 기초가 부족한 점이 많더군요... Unity 로 넘어오면서 basic 버젼에서 무료로 모바일 빌드가 가능한데 안드로이드 Win 8에서 하는데... 생각보다 64비트 환경에서 사용하다 보니 여러가지 문제점이 많더군요... 어쨌뜬 이문제(Win32Exception)도 해결해고 이제 맘편히 개발하고 기획서 교수님께 제출하고... 아 근데 레이싱 게임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거 초대장 친구한테 주고 싶은데 초대장이 이메일로 안오네요...


영어공부도 해야 해서 요번 방학은 알차게 보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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