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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Modeling & Mapping

주사위 모델링 & 맵핑 후기

참고한 도서 : 3ds Max 2013 가메 출판사

참고한 텍스처 : 구글에 dice textures로 검색해서 512 * 512인거를 찾기

참고한 페이지 : 163page~171page

참고한 영문 문서 : 3ds Max 2013 tutorials Autodesk 사 공식 홈페이지

링크 : http://knowledge.autodesk.com/support/3ds-max/downloads#?rows=10&sort=score

3ds Max 2013 Tutorials를 링크로 들어가서 검색

2012면 2011 까지 검색하면 됨....

혹시 2009 튜토리얼이 필요하시면 덧글 부탁드림... 티스토리 회원이시면 좋겠습니다.



사용한 기능 : Edge 붙이기(Edge) Target Weld


제가 3ds Max 디자인을 못한다는 소리를 친구들한테 들어서, 디자인은 하지말라는데... 개인적으로 게임을 만들기 위해 자료 찾고 만들게 되었습니다. 맵핑을 잘 못해도 아직 취직을 못한 프로그래머라서 그러니까 양해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델링(Box), 맵핑 ,UVW Map (Box), unwrap UVW 순서대로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색깔은 특별히 포켓몬 보고 디자인에 영감을 가져왔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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