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Generic Class
- 스벤 벤더 강화
- 포토샵 마술봉
- 코루틴 개념 파악
- JDK 1.6
- Null 문자
- Dynamic Web Project 만들기
- 스완지 시티 레스터 시티 14.10.26
- Tomcat 6..0 라이브러리
- MySQL JDBC
- 코드선언방식
- 데이터베이스 연결 테스트
- 게임 서버 솔루션
- 피온 벤더 7카 강화
- NGUI
- 피온 7카 강화
- 포켓몬교환
- load data local infile
- 목도리키텔
- 쉐도우 : 그림자의습격
- tools.jar
- 공공데이터
- changuimun
- 으라차차 레이싱 - 페페의 모험
- LateUpdate
- Joseon
- Buiild path
- 으라차차 레이싱
- 아파치 톰캣 6.0 설치
- Tomcat 8.0
- Today
- 0
- Total
- 155,367
목록2020/12/09 (1)
하얀소닉's 자바 프로그래밍/Android/Unity3d

특징 fputs fgets sprintf_s를 사용함 솔루션 20140911_MultiThread_Server 프로젝트명 MutliThread_Server 소스코드 chat_serv_win.c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define BUF_SIZE 100 #define MAX_CLNT 256 unsigned WINAPI HandleClnt(void *arg); void SendMsg(char * msg, int len); void ErrorHandling(char *msg); int clntCnt = 0; SOCKET clntSocks[MAX_CLNT]; HANDLE hMutex; int main(int argc, char *ar..
카테고리 없음
2020. 12. 9. 0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