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 http://www.soen.kr/
다이렉트X 9.0c => http://telnet.or.kr/sec_directx/
유니티 스크립팅 레퍼런스 => https://docs.unity3d.com/kr/current/ScriptReference/
NGUI Reference => http://www.tasharen.com/ngui/docs/index.html
msdn 마이크로스프트 레퍼런스 => https://msdn.microsoft.com/ko-kr/dn308572.aspx
msdn 일반화 프로그래밍 => https://docs.microsoft.com/ko-kr/previous-versions/sz6zd40f(v=vs.80)
open jdk library => https://openjdk.java.net/groups/core-libs/
Nintendo developer portal reference (로그인 필요) , sign in => 로그인
https://developer.nintendo.com/group/development/wtc6ppr2/online-documents
영어
https://developer.nintendo.com/html/online-docs/ctr-en/ctrmc/
일본어
https://developer.nintendo.com/html/online-docs/ctr-ja/ctrmc/
유니티 닌텐도 레퍼런스 메뉴얼
결론은 닌텐도 3DS 플랫폼으로 개발하려면 일본어 , 영어 둘다 알아야함.
android-studio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
android-studio애는 open jdk가 내장된걸로 알고 있음.
유니티에서 타일맵 tmx 로딩하는 어셋
X-UniTmx => https://bitbucket.org/Chaoseiro/x-unitmx/wiki/Home
확장자만 tmx로 바꿨다가, xml로 확장자를 바꾸면..., 옛날에는 그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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