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ty/포트폴리오

2014 인하대 모바일프로그래밍 - 화이트 다람쥐 스토리 (미완성)

 

 

 

인하대학교 직업훈련센터(#3)
장르 3D RPG 게임
개발 기간 2014.12~2015.01
주요 기술 Unity3D, NGUI, List, 코루틴, Rigidbody, 충돌체 및 Trigger 사용, Easy Touch 3.1
게임 컨셉 주어진 시간 안에 몬스터를 모두 잡아서, 클리어하는게 목적이다.
참여 인원 & 참여 비율 1인 개발[NGUI(100%), 프로그래밍(100%), 기획(90%)]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

{

public Vector3 _initPos;

[SerializeField]

float a_h, a_v;

[SerializeField]

float a_h2, a_v2, _r2, _angl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_initPos = gameObject.transform.position;

a_h = 0;

a_v = 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a_h = (float)Input.GetAxis("Horizontal");

a_v = (float)Input.GetAxis("Vertical");

_r2 = Mathf.Sqrt(Mathf.Abs(a_h) * Mathf.Abs(a_h) + Mathf.Abs(a_v) * Mathf.Abs(a_v));

_angle = Mathf.Atan2(a_h, a_v);

// r1 원주율

float r1 = (_angle * _r2) / Mathf.Rad2Deg;

transform.Translate(a_h, 0, a_v);

transform.Rotate(Vector3.up * r1 , Space.World);

}

}

 

 

원주율 5년동안 못구해서 공식으로 푼 나..., 삼각함수 원주율 공식 검색하면 다 나옴. 유튜브로 강의도 들었음.

1시간 헤매서 5년만에 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