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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포트폴리오

2014 인하대 모바일프로그래밍 - 스노우거너 0.0.2

 

인하대학교 직업훈련센터(#2)
장르 3D 액션·횡스크롤·러너 게임
개발 기간 2014.08~2014.10
주요 기술 Unity3D, NGUI, List, 코루틴, Rigidbody, 충돌체 및 Trigger 사용
게임 컨셉 주어진 시간 안에 좀비를 물리치고 눈이 덮힌 마을을 탈출하는 게임. 알파벳을 다 모아서 보너스맵으로 들어가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게 목표, 플레이어인 거너가 최대한 별과 코인을 최대한 얻어 점수를 획득하는게 클리어 조건이다.
참여 인원 & 참여 비율 3명 중 팀장[NGUI(70%), 프로그래밍(85%), 기획(60%), 리소스 구매(75%)]

 

이 프로그래밍의 소스는 있는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