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pow2(){
int i=0;;
int num = 1;
string a;
for(num=1;num<2048;num = num * 2,i = i +1){
a ="Pow (2."+ i + ")= " +num;
print (a);
}
}
void pow(){
int i = 0;
int num = 1;
string a;
while(true) {
a = "Pow (2, " + i + " ) = "+num;
print (a);
i = i+1;// = i++;
num = num * 2;
if(num> 2048) break;
}
}
'Unity > C# 언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LateUpdate 함수 번역 (0) | 2016.02.05 |
|---|---|
| 하얀소닉 코드 선언 방식 가이드라인 참조 (0) | 2015.11.11 |
| generic class serialization Unity3d (0) | 2014.12.25 |
| Mathf.Sin, Mathf.Cos Mathf.Deg2Rad, 삼각함수 디버깅 (0) | 2014.04.14 |